티스토리 뷰

벌꿈 벌에 쏘이는 꿈은 어떤 뜻이 있을까요? 한 번 알아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 꿈에서 벌에 쏘이면 어떠신가요?? 어떤 뜻을 가지고 있는지 궁금하시죠?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 



저같은 경우에는 사실 벌을 굉장히 무서워하는데요. 뭔가 송곳처럼 날카로운 것을 가지고 있는 동물이나 곤충들을 무서워하거든요. ㅋ 벌꿈에 대해서 다양하게 해석을 한 번 해도록 하겠습니다. 


 

 -벌이 나를 공격하는꿈 혹은 쏘는 꿈


벌이 나에게 공격을 하거나 벌침으로 나를 쏘는 꿈은 나에게 건강에 문제가 생기거나 현재 앓고 있는 병이 좀더 악화가 될 수 있는 꿈입니다. 



-집안에 벌이 떼로 들어오는 꿈


우리집 혹은 내가 있는 집으로 벌떼들이 계속 들어오는 꿈을 꾸었다면 집안에 우환이 있을 수 있는 흉몽에 해당이 되는데요. 


-내가 벌을 죽이는 꿈


내가 벌을 어떠한 방식으로든 죽이는 꿈을 꾸었다면 그건 걱정거리나 장애물이 해소가 되는 꿈입니다. 



-꽃에 벌들이 앉아서 있는 꿈


꽃에 벌이 있는 꿈은 현재 직장에서 승진을 하거나 재물이 들어올 수 있는 좋은 꿈입니다. 


-벌을 손으로 죽이지 않고 잡는 꿈


내 손으로 벌을 죽이지 않은 상태에서 잡는 꿈은 앞두고 있는 시험에 합격을 하거나 직장에서 승진을 할 수 있는 좋은 꿈입니다. 



-내가 벌을 쳐다보는 꿈


벌을 바라보고 있으면 내가 평소에 하는 일들이 잘 풀리는 예지몽에 해당됩니다. 


-벌들이 떼로 내 위에 공중으로 날아다니는 꿈


평소에 하는 일에서 앞장서서 역할을 해낼 수 있는 예지몽에 해당됩니다. 



오늘은 벌꿈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는데요. 벌의 꿈은 벌들이 어떤 행동을 하고 있느냐에 따라서 흉몽이 될수도 있고 길몽이 될수도 있는 것 같습니다. 흉몽이라면 매사에 조심을 하시면 될것이고 길몽이라면 기대의 마음을 가지고 매사에 임하는 것이 좋겠죠?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